책과의 행복한 만남이 있는 곳 진천군립도서관입니다.
도서수의사로 산다는 것 :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수의사들의 아름다운 편지
『수의사로 산다는 것』은 여러 수의 업무 중에서도 반려동물을 치료하는 동물병원에 근무하는 수의사들의 에피소드를 담은 책이다. 평소 진료업무를 통해서는 표현되지 않았던 전문가로서의 책임감과 고뇌, 직업적 소명 등을 엿볼 수 있다. 반려동물의 보호자나 관련 환경운동가가 서로를 소통하고 이해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